다이슨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청소기 그리고 팬 없는 선풍기 이지 않을까요?

처음엔 팬 없는 선풍기로 가전 제품에 혁신의 바람을 몰고 왔었고, 이어서 무선청소기로 또한번의 돌품을 불었던 다이슨에서 이번이는 헤드셋을 만들었습니다

다이슨이 선풍기와 청소기가 성공할 수있었던 여러가지 이유증에 하나가 바로 공기 청정 기능이 뛰어난 필터 였는데요

선풍기를 틀고만 있어도 공기청정이된다 라던가 청소할때 나오는 미세먼지가 전혀 없다 라는 말이 나오면서 더욱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었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에 새롭게 전해지고 있는 다이슨의 첫번째 헤드셋 에서는 공기정화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내 놓았습니다

살면서 이런 제품은 처음 보는데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요?

1.베인을 닮은 공기청정기 헤드셋?!

온라인에서는 다이슨의 헤드셋을 보고 베인을 닯았다 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약간 조롱 섞인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생전 처음 보는 디자인의 헤드셋에 거부감을 표현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만우절 거짓말 이지 않을까 라는 반을을 보였지만 실제로 출시 되었다.

2.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다이슨의 헤드폰은 6년간의 개발 끝에 만들어졌다는 소식이 전했졌다.

그래서 인지 사실 해드폰만 보았을때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기는 한다

하지만 앞에 탈착식으로 붙어 있는 입을 가리는 마스크 부분의 디자인은 계속 바라 볼수록 별로인듯 하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다.

헤드폰 부분은 메탈 제잘로 제작되어 있고 안쪽에 모터펜이 들어 있는듯 하다

정화 필터도 헤드셋 부분 안쪽에 있으며 아마도 필터 교환을 위해 탈 부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가장 많은 이슈를 불러 왔던 마스크 부분은 꽤 두껍게 생겼으며, 앞서 언급한 것 처럼 베인이 생각나기도 한다

자석으로 되어 있는듯 하며, 헤드폰과 딱 달라 붙는다.

메모리폼으로 되어 있어 착용감은 좋다고 한다.

3. 오디오

우선 앱을 통해서 헤드폰을 조작 할수 있으며 이퀄라이즈 조작을 할 수도 있다고 한다

헤드폰 사이즈가 큰 편이다보니 저음이 괜찮다는 평도 있다.

다만 개성이 별로 없다라는 평가도 있다.

다이슨이 오디오 제품을 만든 적이 없었던 것으로 생각하면 첫 작품 치고는 오디오가 나쁘지 않다 라는 평가도 있다 다만 하이퀄리티 제품은 아니라는 의견이 다수다.

하지만 노이즈켄슬링 기능은 꽤 우수 하다는 평가도 있다.

4. 공기청정 기능

다이슨의 헤드셋은 오디오 헤스폰으로만 보지 마록 공기청정기능까지 같이 보아야 할것이다.

과연 누가 길에서 이것을 착용하고 있을까 생각이 되지만

코로나 시국에 나왔다면 꽤 구매해서 착용하는 사람들이 있었을 듯 하지만, 지금은 아닌것 같다.

또한 착용해 본 유저들의 말에 의하면 착용했을때의 피로감은 크게 없으며 윙하고 울리는 모터의 소리도 꽤 부르러워서 크게 거슬리지 않는다고 한다.

다만 코로나 시국이 거의 끝나가는 입장이라 출시시기가 다소 맞지 않았던거 같다.

5. 결론을 지어보자.

이러한 기업들의 도전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편이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제품이 성공할 것이라고 보지는 않는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이로써 새로운 아이디를 받아서 더 다양하고 재미난 제품들이 나와서 소비자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 해주었으면 좋겠다.

답글 남기기